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일본에서 야구 보자”…인터파크, 해외 경기 직관 패키지 인기

장주영 여행+ 기자 조회수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선보인 해외 경기 직관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파크, 후쿠오카 야구 직관 ‘홀릭’ 패키지 하루 만에 매진 기록 /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인터파크는 취향·취미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홀릭

을 론칭하고 스포츠, 레저,
인문, 예술, 건축 등 다양한 콘셉트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인터파크는 투어 인벤토리와 상품 기획력을 바탕으로 테마 여행을 제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취향이 비슷한 여행객들끼리 모여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다는 강점 덕분에 스포츠 팬들이 함께 경기를 즐기고 응원할 수 있는 상품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 대 소프트뱅크 호크스 스페셜매치 특별 관람 홀릭 패키지도 그중 하나다.
상품은 지난 27일 출시 후 하루 만에 100여 석의 준비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성과를 냈다
. 인터파크 고객에게만 한정으로 제공하는 내야 응원석 및 선수단과의 단체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특전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스즈카 F1
그랑프리홀릭 상품도 4
6일 출발일까지 2달 이상 남겨둔 시점에 매진을 기록했다.
자동차 프라이빗 투어 전문 기업 피피티 모터투어와 함께 기획했다. 레이스 서킷 중에서도 유명 코스를 직관할 수 있는 특별석 티켓과 F1 웰컴 기프트를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 또한, 일본 벚꽃 시즌에 맞춰 오사카 핵심 관광을 제공한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해외 경기 직관과 여행을 결합한 홀릭 패키지가 출시와 동시에 국내 스포츠 팬들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발굴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패키지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가영 여행+기자

관련기사

author-img
장주영 여행+ 기자
content@www.tripplus.co.kr

댓글0

300

댓글0

[국내] 랭킹 뉴스

  • 장원영 한마디에 베스트셀러 1위… 호텔도 빠진 ‘텍스트힙’ 흐름
  • [여행+제주] ‘폭싹 속았수다’가 “폭싹 터졌수다”…아이유랑 박보검 걸었던 그 길 어디야?
  • "여행 결정 60% 좌우한다" 달라진 여행족 몰리는 국내 생태 여행지 5곳
  • 천천히 가라고? 한강서 열린 세상에서 가장 느린 철인 3종 경기
  • “포차코부터 하리보까지” 캐릭터 총출동…‘룸꾸’에 진심인 국내 호텔 5곳
  • [여행+핫스폿] 두 어깨에 곰 두 마리 올려둔 직장인이라면 꼭 가봐야 할 리셋 여행지 4

추천 뉴스

  • 1
    “세븐틴 월드 투어 주요 도시마다 협업 진행할 것” 에어비앤비 CEO도 푹 빠진 K-컬쳐

    여행꿀팁 

  • 2
    전 세계 여행 업계 관계자 3천명 모인 트립닷컴 연례 세미나 가보니

    여행꿀팁 

  • 3
    11년, 20년 단골…김나영과 이지혜가 가족 여행으로 떠난 치앙마이·오키나와 에어비앤비 어디?!

    여행꿀팁 

  • 4
    한식당 열고 K-팝 공연하고…K-콘텐츠 점령한 유럽 최고 휴양지 ‘코트다쥐르’

    해외 

  • 5
    친구는 방콕, 가족은 발리, 연인은 푸꾸옥…취향별 여름 휴가지 3

    해외 

지금 뜨는 뉴스

  • 1
    “한국이 5위?” 팬데믹도 뚫은 마카오, 회복률 102%의 비밀

    해외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