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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과 향수의 만남, 日에 등장한 최애곡 향수 추천 서비스

장주영 여행+ 기자 조회수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향수로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출처= 셀레스 공식 홈페이지

일본의 PR 타임스는 온라인 향수 전문점 ‘셀레스(Celes)’는 셀레스 뮤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800종 이상의 향수 중 고객이 좋아하는 곡의 이미지에 맞는 향수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실시한다.

출처= 셀레스 공식 홈페이지

셀레스 뮤직을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홈페이지 신청란에 체험 샘플(500엔), 15회 사용(0.75ml/950엔), 50회 사용(2.5ml/1800엔) 중 용량을 선택한다. 입력란에 자신이 원하는 곡, 그에 대한 이미지나 에피소드를 작성해 신청한다. 이후 일본향수협회 프로 자격증을 가진 향수 스타일리스트가 곡을 듣고 분석해 800

종 이상의 향수 중에서 어울리는 것을 추천한다. 고객은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향을 이야기할 수 있고 스타일리스트는 구체적인 정보를 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셀레스는 이전부터 고객의 취향을 파악해 향수를 추천하는 셀레스 서제스트 서비스를 진행했다. 향수 선택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셀레스 셀렉트

, 좋아하는 영화의 이미지에 맞는 향수를 추천하는 셀레스 시네마
, 좋아하는 취미와 맞는 향수를 추천하는 셀레스 오시카츠 같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런칭했다.

출처= 트위터 @Hnk4ki

셀레스 뮤직에 대한 반응은 좋은 편이다. 트위터의 한 유저는 “‘BITTER CHOCOLATE STRIKER’라는 곡으로 주문해 프라다 캔디 나이트라는 향수가 왔다. 해석이 일치해 천재라 생각했다. 곡의 이미지가 뚜렷해져서 추천한다”고 밝혔다. 다른 유저는 “타바티에르의

애수 몬 아무르라는 곡으로 주문해 산타마리아 노벨라 쿠바
라는 향수를 받았다. 시트러스의 시원한 향이 점점 깊어져 타바티에르의 이미지와 맞았다. 고맙다”라는 후기를 남겼다.

글= 서주훈 여행+ 인턴 기자
감수= 권오균 여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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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주영 여행+ 기자
content@www.trippl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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