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좋다 좋다 입소문 터지더니…새로운 시그니처 향 선보이는 이 호텔

홍지연 여행+ 기자 조회수  

롯데호텔과 L7호텔에 새로운 시그니처 향기가 도입된다. 2017년 시그니엘 브랜드에

워크 인 더 우드시그니처 향을 선보인 이후로 7
년 만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이 개발한 워크 인 더 우드는 출시 이후 소비자 요청으로 디퓨저, 룸스프레이 등 소매 상품으로까지 출시되며 호텔 PB 상품의 대표 사례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번에 새로 개발한 향은 롯데호텔의 임브레이싱 모먼트(Embracing Moments)’
L7호텔의 레이어드
(Layered)’이다.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향기로 표현했다. 임브레이싱 모먼트는 베르가못의 평온함, 침향과 백단나무의 우아함 속에 표현하고 생강과 인삼을 더해 한국 특유의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조향했다.



레이어드는 산뜻한 무화과와 베르가못의 탑노트 뒤로 삼나무와 고수 향을 배치해 L7호텔만의 창의적인 감각과 유쾌한 에너지를 내보였다. 레이어드 향에는 여행에서의 경험들이 겹겹이 쌓여 다채로운 영감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기도 했다.

두 향은 국내뿐만 아니라 뉴욕, 시카고, 하노이 등지의 일부 해외 호텔에서는 이미 도입되어 실제로 시향할 수 있다. 향후 전 호텔에 순차적으로 적용하여 브랜드별로 동일한 향을 맡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브랜드 담당자는

최적의 공간 발향 솔루션으로 향기로운공간 경험을 전달할 것
이라고 밝혔다.

홍지연 여행+ 기자

관련기사

author-img
홍지연 여행+ 기자
content@www.tripplus.co.kr

댓글0

300

댓글0

[국내] 랭킹 뉴스

  • 초록이 가장 빛날 때…서울 속 한강으로 떠나는 초여름 섬 여행
  • ‘폭싹 빠졌수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제주 감성 에어비앤비 숙소 5
  • 장원영 한마디에 베스트셀러 1위… 호텔도 빠진 ‘텍스트힙’ 흐름
  • [여행+제주] ‘폭싹 속았수다’가 “폭싹 터졌수다”…아이유랑 박보검 걸었던 그 길 어디야?
  • "여행 결정 60% 좌우한다" 달라진 여행족 몰리는 국내 생태 여행지 5곳
  • 천천히 가라고? 한강서 열린 세상에서 가장 느린 철인 3종 경기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