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팝업스토어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을 오픈했다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은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에 맞춰 야놀자만의 해외여행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인기 해외 여행지를 테마로 한 이국적인 콘셉트가 특징이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유핑(UPING) 성수, 18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열린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입장부터 퇴장까지 마치 해외여행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준다. 환전소 테마 부스부터 베트남ㆍ태국ㆍ괌ㆍ일본 등 각양각색의 마켓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굿즈샵과 자판기, 계산대 콘셉트의 이벤트 부스까지 특색 있는 인테리어와 포토존을 준비했다.
또한, 여행 고수 퀴즈를 풀 수 있는 키오스크, 인기 해외여행지를 테마로 한 사진 인화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키즈 게임존을 선보이고, 어린이 여권 만들기와 솜사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야놀자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00% 당첨 럭키드로우 스크래치 쿠폰에 응모할 경우
문혜욱 야놀자 브랜드경험디자인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야놀자만의 해외여행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로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가영 여행+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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