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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이후 여행에 ‘지갑 활짝’ 프리미엄 여행 상품 대세

장주영 여행+ 기자 조회수  



두바이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 전경 / 사진 = 모두투어

억눌린 여행 수요와 보복 소비가 겹치면서 고가 상품에 관심을 가지는 여행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모두투어는 올여름

(7~8)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현황을 분석한 결과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시그니처 블랙여행 상품의 인기가 높아졌다고
19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7~8월 전체 예약 중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모두시그니처블랙의 예약 비중은
28%. 이는 코로나 이전 대비 약 20%
이상 증가한 수치다. 모두투어는 본격적인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여름 성수기 시즌에 해외여행 증가세와 더불어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
 
최근 새롭게 선보인
모두시그니처블랙은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에서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인 프리미엄 브랜드다.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리얼 고품격 패키지를 지향하며 노 팁
, 노 옵션, 노 쇼핑을 비롯하여
5성급 이상의 호텔 투숙, 미슐랭 및 현지 특식
, 여행자 보험 3억 원
, 소규모 인원 단독 행사 등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 이후 프리미엄 상품의 인기가 증가하면서 모두투어는 모두투어 시그니처 블랙 브랜드를 출시했다 / 사진 = 모두투어

올여름 성수기 상품만 해도 라인업이 다양하다. 대표적으로 일본 홋카이도로 떠나는 단거리 상품 북해도 온천 정통

4부터 두바이,
아부다비로 떠나는 장거리 여행 상품 럭셔리 베르사체/사막 위의 기적 두바이
/ 아부다비 퍼펙트 일주 올인클루시브 7
까지 프리미엄 상품이 거리를 불문하고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올해 5
월까지 프리미엄 상품 예약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410% 증가했다
시그니처라는 표현에 걸맞게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모두투어의 대표 상품이라는 자부심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정윤지 여행+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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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주영 여행+ 기자
content@www.trippl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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