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VIP도 반한 술 맛” 신라면세점, 주류 쇼핑 명소로 떠올라

권효정 여행+ 기자 조회수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와인 브랜드와 협력해 VIP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2일 서울 중구 장충동 서울점에서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VIP 고객 약 20명을 초청해 이탈리아의 친환경 와인 ‘보테가’와 영국 왕실이 인정한 프리미엄 포트 와인 ‘테일러 포트’를 선보였다.

행사는 소믈리에의 브랜드 소개로 시작했다. 참석자들은 보테가와 테일러 포트의 인기 와인 6종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보테가’는 유기농 포도밭에서 기계 사용을 최소화해 수확한 포도로 생산하는 친환경 와인 브랜드다. 이탈리아 북부 지역 최상급 포도를 사용하며, 뛰어난 기술과 엄격한 품질 관리로 세계적 인정을 받는다.

‘테일러 포트’는 포트 와인 생산 와이너리 중 가장 오래된 곳 중 하나다. 포르투갈 도루 지역에서 재배한 포도를 사용해 전통 방식으로 숙성시키고 브랜디를 첨가해 만든다. 참석 고객에게는 보테가 골드 프로세코 1병과 테일러 포트 3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 / 사진=신라면세점

글로벌 주류 시장은 ‘혼술 문화’ 등장으로 성장했다. 올해에도 지속 성장이 전망된다. 신라면세점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주류 쇼핑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프리미엄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산토리‘ 위스키의 한정판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판매한다.

올해 신라면세점은 위스키 명가 ‘글렌파클라스’와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했고, 업계 최초로 ‘글렌알라키’ 시음회를 개최해 호평을 받았다. 주류 특화 유료멤버십을 출시하고,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과 협력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편리한 주류 쇼핑 환경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권효정 여행+ 기자

관련기사

author-img
권효정 여행+ 기자
content@www.tripplus.co.kr

[국내] 랭킹 뉴스

  • 덴마크 명품 가구로 꾸민 키즈 패키지 출시한 호텔 ‘어디’
  • [여행+봄] 갈수록 짧아지는 봄…아쉽게 보내지 않을 감성 봄 여행지 14
  • "여기 사무실 맞아?" 판교 신사옥에서 엿본 놀유니버스가 꿈꾸는 세상
  • 제주 K-콘텐츠 글로벌 도약, 제주신화월드·제주도·텐센트 뮤직 손잡다
  • 문의전화 쇄도에 제주에 VIP 라운지 만들었다는 ‘그곳’
  • [여행+역사] 람세스마저 홀린 3000년 전 히타이트 철기 유물…서울 상륙

추천 뉴스

  • 1
    [여행+핫스폿] ‘올인클루시브’로만 75주년…클럽메드가 가족여행 최고 목적지인 이유

    여행꿀팁 

  • 2
    주부로 11년 살던 전직 디자이너 경단녀가 70일 만에 에어비앤비 창업한 비결

    여행꿀팁 

  • 3
    300만원 ‘블랙핑크 지수 인증’ 고양이 호텔…셀럽만 아는 그곳, 韓 찾은 이유 [호텔 체크人]

    해외 

  • 4
    배우 유이도 직접 달린다는 ‘그곳’…4시간이면 도착하는 태평양 휴양지

    해외 

  • 5
    “남성 기피 비행기?” 인도 항공사에서 내놓은 새로운 제안

    해외 

지금 뜨는 뉴스

  • 1
    돔 페리뇽도 반했다, 19세기 싱가포르 명품 호텔 정체

    해외 

  • 2
    ‘한국 취항 30주년’ 에어캐나다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 앞으로 30년 더 기대”

    항공 

공유하기

0

뷰어스 입점 신청